고객지원
Service
Advanced Service
고도화서비스
운영중인 K-System에 대한 사용현황과 업무프로세스, 고객서비스 현황 등을 종합하여
‘ERP 운영현황’을 진단하는 Health-Check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개선 과제를 도출해 내고, 지속적 우위 확보를 위한 방향을 제안하는 고도화 진단 보고서를 작성합니다.
진단에 대한 결과로 크게 업그레이드, BI/Mobile/FTA 등의 확장솔루션, 고도화 컨설팅 및 추가 개발이 있으며,
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IT 로드맵을 제시하여 전략정보시스템으로써의 고객 경영 선진화에 기여합니다.
운영중인 K-System에 대한 사용현황과 업무프로세스, 고객서비스 현황 등을 종합하여 ‘ERP 운영현황’을 진단하는 Health-Check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 개선 과제를 도출해 내고, 지속적 우위 확보를 위한 방향을 제안하는 고도화 진단 보고서를 작성합니다. 진단에 대한 결과로 크게 업그레이드, BI/Mobile/FTA 등의 확장솔루션, 고도화 컨설팅 및 추가 개발이 있으며,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IT 로드맵을 제시하여 전략정보시스템으로써의 고객 경영 선진화에 기여합니다.
